라이머 ‘사당귀’ 새 보스 출격...“생색이 어마어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블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가 '사당귀' 새로운 보스로 첫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220회에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새로운 보스로 등판한다.
라이머는 스스로에 대해 "가슴이 뜨겁고 사람 냄새나는 보스"라고 자화자찬하지만, 소속 아티스트 뮤지는 "라이머 말만 들어도 토할 것 같다", 그리는 "생색이 어마어마하다", 한해는 "피곤하다"고 반발하며 화끈한 폭로전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220회에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새로운 보스로 등판한다.
라이머는 1996년 남성 듀오 조 앤 라이머로 데뷔한 이후 이효리의 히트곡 ‘Hey Girl(헤이 걸)’의 객원 래퍼로 명성을 얻었다. 지코, 송민호, 박경, 피오 등 힙합 영재 발굴은 물론 현재 아이돌 기획과 프로듀싱까지 하는 등 힙합과 R&B를 대중화시키는 데 일조한 인물.
라이머는 스스로에 대해 “가슴이 뜨겁고 사람 냄새나는 보스”라고 자화자찬하지만, 소속 아티스트 뮤지는 “라이머 말만 들어도 토할 것 같다”, 그리는 “생색이 어마어마하다”, 한해는 “피곤하다”고 반발하며 화끈한 폭로전을 펼친다.
브랜뉴뮤직의 2023 상반기 성과 보고가 그려져 출연진의 관심을 받는다. 라이머는 세 아티스트에 대해 “뮤지는 무색무취”, “그리는 아티스트 병”, “올해 단 한 건의 공연 섭외도 없는 한해“라며 지적에 가까운 성과 비교를 하는 등 아이돌팀과 힙합팀의 희비가 교차했다는 후문.
라이머는 앞서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해를 보면 짠하다. 한해가 회사에서도 겉돌아 책임감 있는 역할을 주면 나아질 것 같아서 승진을 시켜줬다”는 뒷이야기를 들려주며 라버지(라이머+아버지)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향후 라이머와 한해가 펼칠 티키타카에도 관심이 쏠린다.
라이머는 첫 등장부터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최애로 등극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추성훈은 본인보다 본인의 마음을 더 잘 표현하고 이해하는 라이머에게 “이쪽으로 올래?”라며 친근감을 표시, 추성훈이 정지선에 이어 라이머와 또 다른 보스 연합을 결성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당귀’ 220회는 13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박해진 “前여친 편지 사진 아직 보관 중”
- 손태진X불타는 F4, ‘트롯챔피언’ 출격...극과 극 매력
- BTS 뷔, 콘셉트 포토 보니...담백한 일상 ‘내추럴 그 자체’
- ‘홍김동전’ 라도, 홍진경 댄스 극찬 “재능 위에 노력 有”
- ‘국민사형투표’ 첫방 터졌다...심장 쫄깃 60분
- [인터뷰] ‘D.P.2’ 김성균 “실제 나라면 정해인 포용할수 있었을까”
- ‘나솔사계’ 영철·현숙·영숙·영식, 얽히고설킨 감정→사각 관계 예고?
- ‘나솔사계’ 13기 광수, 9기 현숙에 ‘솔직 매력’... “3년 전엔 여자 무서웠다”
- ‘나솔사계’ 3기 정숙, 11기 영철과 낮술 후 돌직구... “간 보는 사람 같아” 웃음
- ‘나솔사계’ 11기 영철, 11기 순자 언급... “솔로나라 나와 2주간 더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