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노홍철, 좀비 세계관 속 현실적 캐릭터 웃음 활약

이경호 기자 2023. 8. 11.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활약했다.

노홍철은 최근 Wavve '잠만 자는 사이',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넷플릭스 '좀비버스' 등 연애, 여행, 버라이어티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에 출연하며 남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사진=넷플릭스
방송인 노홍철이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활약했다.

지난 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좀비'와 '유니버스'라는 단어를 조합해 좀비가 가득한 세상이라는 의미를 가진 제목의 '좀비버스'는 좀비가 나타난 서울 그리고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3일간의 생존 이야기를 담아냈다.

노홍철은 좀비가 발생한 극한의 공포 상황에 던져져 겁에 질린 현실적인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생존 본능에 따른 솔직한 반응과 함께 특유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출연진들과 협동하기도 하고, 공포심으로 인해 도망치는 등 좌충우돌 케미를 형성했다.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녀 '럭키가이'로 알려진 노홍철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좀비 세계관 속에서 마지막까지 과연 좀비로 감염되지 않고 생존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함을 이끈다.
/사진=넷플릭스

노홍철은 최근 Wavve '잠만 자는 사이',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 넷플릭스 '좀비버스' 등 연애, 여행, 버라이어티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에 출연하며 남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노홍철이 앞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엔터테이너로서 펼칠 또 다른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노홍철이 끝까지 생존할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좀비버스' 전편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