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여운과 감동…뮤지컬 '문스토리' 내달 26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제작자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문스토리'를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문스토리'는 2018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선보인 뒤 2021년 4월 정식 초연한 작품이다.
특히 소정화, 김진욱은 지난 5월 결혼 이후 '문스토리'에 함께 출연한다.
두 배우는 '문스토리' 초연으로 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이 이어진 케이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정화·김진욱, 5월 결혼 이후 한 작품 출연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자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문스토리’를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초연 멤버인 김진욱, 소정화, 박새힘, 김리현이 돌아온다. 새로운 캐스트로 정상윤, 성연, 김준호, 장보람, 주다온, 강찬, 김지웅, 전민지, 조영화, 표바하, 이채원이 합류한다.
과거 유명 만화가였으나 7년 전 자취를 감춘 택시 기사 이헌 역으로는 정상윤, 성연, 김진욱, 김준호가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이헌의 옛 친구인 린 역은 소정화, 박새힘, 장보람, 주다온이 맡는다.
사고로 이헌과 만난 뒤 함께 살게 된 용 역에는 강찬, 김리현, 김지웅이 캐스팅됐다. 만화 매거진 ‘21세기 코믹스’의 기자 수연 역으로는 전민지, 조영화, 표바하, 이채원이 출연한다.
특히 소정화, 김진욱은 지난 5월 결혼 이후 ‘문스토리’에 함께 출연한다. 두 배우는 ‘문스토리’ 초연으로 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이 이어진 케이스다. 공연 관계자는 “두 번째 시즌에 같은 배역으로 돌아온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부부의 ‘케미’가 더욱 돋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 가격 전석 6만 6000원. 오는 22일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여가부 장관 책임론…커지는 해임 가능성
- 롤스로이스 치인 여성 뇌사 상태…의료진 “마음의 준비”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내 자식은 왕의 DNA'…교육부 사무관, 담임교사에 갑질 논란
- 北으로 넘어간 태풍 '카눈'…중부지방 오전까지 비바람 계속
- 임윤아, 연기하는 것마다 '인생캐'…전성기ing
- ‘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왜?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땡볕에 잼버리 도와줬더니 “밥값 내라”…공무원들 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