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 R2블록 등 제안공모 추진 관련 주민의견수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12일 R2, B1, B2 블록의 제안공모와 관련해 주민의견 청취 시간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주민 의견 청취 시간에는 주민을 포함해 제안 공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제한없이 참석할 수 있다.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R2, B1, B2부지 개발과 관련해 많은 궁금증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12일 R2, B1, B2 블록의 제안공모와 관련해 주민의견 청취 시간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사업 추진과 관련해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향후 정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주민 의견 청취 시간에는 주민을 포함해 제안 공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제한없이 참석할 수 있다. 주민 의견 청취는 개회 및 참석자 소개, R2 부지 현황 등 설명, 질의답변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용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R2, B1, B2부지 개발과 관련해 많은 궁금증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도한 클라우드 보안인증, 공공SW 발목
- 이차전지 특화단지 4곳 중 3곳, 에코프로가 판 깔았다
- 美 “對中 첨단기술 투자 규제” vs 中 “기술·무역 정치화 실망”
- “헤리티지에 미래 입혔다”…현대차 '5세대 싼타페' 최초 공개
- 美 하와이 마우이섬에 대형 산불...강제 대피령
- [기획인터뷰]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 “SW 테스팅 한우물, 안전한 세상 만드는 게 목표”
- '쌍둥이 문제', 에듀테크-출판업계 저작권 침해 공방 심화
- [ESG 관광벤처]베이띵스, '노크노크'로 휠체어 이용자도 맘편히 여행
- [ESG 관광벤처]비추다, 시각장애인 위해 만지고 체험하는 유물·전시품 제작
- 잼버리 지원에 팔 걷은 'K제약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