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호텔, 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 출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손잡고 내달 30일까지 ‘라이즈X벤앤제리스 써머 패키지’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1978년 창립한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는 대표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고 유지방 함량이 높아 풍미가 좋으며, 통째로 들어있는 재료들의 씹히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는 ▲체크인 시 벤앤제리스 미니스쿱 아이스크림 2개 ▲ 벤앤제리스 칵테일 바우처 2장 ▲ 쿨러백과 리버시블 모자 등 벤앤제리스 굿즈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벤앤제리스 칵테일 (Ben&Jerry‘s Cocktail)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활용한 칵테일로, 호텔 15층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예약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더위와 일상에 지친 투숙객들에게 이번 패키지가 한여름의 작은 오아시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색다른 협업을 지속해 라이즈만의 색깔을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즈 호텔은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부킹닷컴과 함께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2박 3일간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Ultimate K-pop Experience in Seoul)’을 진행한다. 선착순 1팀에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 숙박권과 호텔 내 F&B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33만 원 상당의 바우처는 물론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