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1기 영철, 11기 순자 언급... “솔로나라 나와 2주간 더 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1기 영철이 11기 순자를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철과 3기 정숙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철과 3기 정숙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11기 영철은 “자기소개 했을 때 (사는 곳이) 가까웠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혹시 이전 연애에서 깨달은 바가 크냐”고 물었다. 이에 3기 정숙은 “아무래도 그런데 힘들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았다”며 “(또 다시 장거리 기회가 온다면) 사람이 다르니까”라며 여지를 남겼다.
정숙은 영철에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되나? (11기 순자랑) 실제로 만났었는지 궁금해서”라고 물었다. 이에 영철은 “나와서 좀 더 얘기해보고 싶어가지고 나와서 2주 정도 만남을 가졌는데 뭐라고 해야할까, 여기서 마무리하는 게 서로에게 좋을 것 같아서 서로 이야기해서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철은 “본인은 좀 만나다가 헤어졌고?”라고 물었고, 정숙은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영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엄정화, 여운 가득한 마지막 서울 유랑 [종합]
- 하정우의 고군분투 ‘비공식작전’, 103개국 판매[공식]
- ‘♥김태희’ 비, 딸 목걸이 무대의상으로... “아빠 공연한다고 추천” (‘댄스가수 유랑단’)
- 이효리, 비 의상 단속... “오늘은 벗지 마” (‘댄스가수 유랑단’)
- ‘엠카’ 엔싸인, 매력 ‘웜홀’ 열렸다
- 엄정화, 김완선에 “우린 돌파하는 중... 열정따라 살길 잘한듯” (‘댄스가수 유랑단’)
- ‘4세대 짐승돌’ TAN, 8월 활동이 기대되는 아이돌 1위
- 디즈니 100주년 콘서트 크리스마스 시즌 개최…21일 예매 오픈
- 하이브, 빌리프랩 지분 전량 인수...자회사 편입
- ‘암 완치 고백’ 윤도현 “긍정적 마음 중요...즐겁게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