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1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10. 20:16
■ 영화 ■ 이레이저(더 무비 오후 8시15분) = 존 크루거는 미국 연방경찰의 증인 보호 프로그램 전문가로 명성을 떨친다. 그의 코드명은 ‘이레이저’로, 모든 기록을 흔적도 없이 지워버린다. 리 컬튼은 무기제조 방위산업체에서 일하다 정보반출 음모에 휘말린다. 고위 인사가 개입된 사실을 알지 못한 채 검은 세력의 표적이 된 그는 자신의 존재를 지워야만 살 수 있음을 깨닫고 존 크루거를 찾아나선다.
■ 예능 ■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tvN 오후 8시40분) = ‘마야즈’ 멤버들이 마야의 후손을 만난다. 오늘날 후손들은 수천년에 달하는 마야의 전통 생활방식을 여전히 간직한 채 살아간다.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책에서 배운 마야의 문화를 눈앞에 두고 즐거워한다. 일명 ‘차셰프’로 변신해 밥을 짓기도 한다. 낯선 식자재로 만들어낸 차셰프의 음식을 두고 마야즈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