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1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현대백화점그룹은 23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한국방문의 해 홍보를 위한 'K(케이)-컬처 팝업'을 한다.
◇ 노사발전재단(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은 9월8일까지 '일터 혁신 우수기업 인증'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일터 혁신은 일하는 방식을 변화해 기업 성과와 근로자 생활의 질을 높이는 활동이다.
인증 기업에는 노동부 장관상과 여러 혜택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현대백화점그룹은 23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한국방문의 해 홍보를 위한 ‘K(케이)-컬처 팝업'을 한다.
◇ 노사발전재단(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은 9월8일까지 ‘일터 혁신 우수기업 인증'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일터 혁신은 일하는 방식을 변화해 기업 성과와 근로자 생활의 질을 높이는 활동이다. 인증 기업에는 노동부 장관상과 여러 혜택을 준다.
◇ 농림축산식품부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 18개 매장에서 저탄소 인증 농축산물 판매 행사를 한다. 기후변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 저탄소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했다.
◇ 케이비국민은행은 10일 울산시장실에서 ‘KB 드림 업 멘토링 사업 성금 전달식'을 하고 1억원을 후원했다. 성금은 저소득 가정 아동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온라인 지도 프로그램에 쓰인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태풍으로 대구 1명 사망…전동휠체어 탄 60대 실종
- 한반도 종단하는 초유의 태풍…내일 오전까지 전국 영향
- 밤 9시 최대 고비…‘카눈’ 지붕 날리는 강풍 몰고 수도권 근접
- ‘태풍 프로모션’ 얹어주며 “안전 배달 응원”한다는 플랫폼
- 불타는 하와이, 산불로 6명 사망…허리케인 타고 번져
- 맨홀 뚜껑이 버스 바닥 뚫었다…‘카눈’ 창원에 338㎜ 폭우
- SPC 계열사 끼임 사고 50대 노동자 숨져…중대재해 조사
- 조국 부부 ‘자백 강요’ 안 먹히자 딸까지 기소…“공소권 남용”
- 4살 사자도 ‘갈비뼈’ 만들 셈인가…바람아, 딸이 갇혔대
- ‘취재 제한’ 잼버리 조직위, 이번엔 단톡방서 기자 ‘강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