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이러니 매일 아침 영어 공부하지 “할 맛 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영어 공부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8월 10일 김희애는 개인 SNS에 "오늘 아침 영어 공부하다가 깜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게시물을 통해 김희애는 "저의 인생과 커리어를 멋지게 포장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공부할 맛 난다. 평생 안 까먹을 핵심 문장"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김희애가 매일 아침에 공부하는 영어 교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희애가 영어 공부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8월 10일 김희애는 개인 SNS에 “오늘 아침 영어 공부하다가 깜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게시물을 통해 김희애는 “저의 인생과 커리어를 멋지게 포장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공부할 맛 난다. 평생 안 까먹을 핵심 문장”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김희애가 매일 아침에 공부하는 영어 교재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에는 ‘배우 김희애의 인생과 커리어’ 등 김희애를 예시로 든 문장들이 교재에 새겨져 있어 김희애 역시 이를 보고 반가움을 표했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한 영화 ‘더 문’은 8월 2일에 개봉했다. (사진=김희애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황치열, 태풍 카눈에 고향 구미 천연기념물 반송 쓰러지자 속상(컬투쇼)
- 탁현민 “BTS 잼버리 콘서트 출연 종용=폭력, 끌려다니는 아티스트 아냐”[종합]
- 얼굴 검게 탄 김동성 공사장 인부된 근황, 아내 “가슴 찡하고 마음 아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