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뮤비로 연예계 복귀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자숙 중인 김새론이 뮤직비디오로 1년3개월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설이 나왔다.
음주운전 관련 벌금형을 선고 받은 이후 약 4개월 만의 복귀인데 너무 이르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시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을 해 구조물을 들이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4월 벌금 2000만 원을 선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자숙 중인 김새론이 뮤직비디오로 1년3개월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설이 나왔다.
김새론이 프로듀서팀 '아이 브라더스(EI BROTHERS)'와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가 협업한 신곡 '비터 스위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설이 10일 나왔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하이틴 콘셉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음주운전 관련 벌금형을 선고 받은 이후 약 4개월 만의 복귀인데 너무 이르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시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을 해 구조물을 들이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4월 벌금 2000만 원을 선고 받았다. 이로 인해 SBS TV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다. 지난 6월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에서 그녀의 출연 분량이 일부 편집됐다. 소속사와도 전속계약을 끝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