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애들’ 30대 프리랜서 백수희, 하이퍼리얼리즘 제대로 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수희가 '어른애들'에서 하이퍼리얼리즘을 제대로 살렸다.
백수희는 웹드라마 '어른애들'에서 포토그래퍼 문희정으로 변신, 30대 프리랜서의 삶을 보여주고 있다.
백수희는 마성의 매력으로 MZ세대까지도 공감하게 만든 현실 공감 캐릭터 문희정을 어떻게 찰떡같이 녹여냈는지 '어른애들' 속 활약상을 되짚어봤다.
한아와 새나가 고민이 빠질 때면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내뱉는 백수희는 극강의 하이퍼리얼리즘 연기력으로 문희정 캐릭터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백수희가 '어른애들'에서 하이퍼리얼리즘을 제대로 살렸다.
백수희는 웹드라마 ‘어른애들’에서 포토그래퍼 문희정으로 변신, 30대 프리랜서의 삶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매 등장마다 짙은 눈빛과 깊이 있는 목소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열연을 펼쳤다.
백수희는 마성의 매력으로 MZ세대까지도 공감하게 만든 현실 공감 캐릭터 문희정을 어떻게 찰떡같이 녹여냈는지 ‘어른애들’ 속 활약상을 되짚어봤다.
3회 속 희정은 연애보다 결혼을 하고 싶다는 한아의 말에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주는 듬직한 언니미를 뽐냈다. 한아와 새나가 고민이 빠질 때면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내뱉는 백수희는 극강의 하이퍼리얼리즘 연기력으로 문희정 캐릭터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7회에서 카페에 방문한 희정은 커피를 끊었다며 히비스커스를 주문했고, “커피 끊으니까 확실히 몸은 건강해졌는데 정신이 아파. 행복하지 않아”라며 백수희만의 다채로운 표정과 센스로 카페인을 끊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현실적인 고충을 표현해냈다.
5회에서 백수희는 독보적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희정은 한아, 새나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식당으로 향했고, 식당 사장이 위생 상태 불량에 반말까지 사용하자 참아왔던 분노를 분출했다. 백수희는 캐릭터의 감정을 능수능란하게 완급 조절하는 등 많은 이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희정은 아무리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책임져야할 일이 많다보니 참는 일도 많아졌다며 부모님의 심정을 이제야 이해하듯 새나와 함께 한탄했다. 이 장면에서 백수희는 30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상황을 섬세하게 표현해냈고, 특히 분노를 억누르는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사진=더한섬닷컴 웹드라마 '어른애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황치열, 태풍 카눈에 고향 구미 천연기념물 반송 쓰러지자 속상(컬투쇼)
- 탁현민 “BTS 잼버리 콘서트 출연 종용=폭력, 끌려다니는 아티스트 아냐”[종합]
- 얼굴 검게 탄 김동성 공사장 인부된 근황, 아내 “가슴 찡하고 마음 아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