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갈매연공원에 수국원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기 위해 남가좌2동 아파트 단지가 많은 곳에 있는 갈매연공원(증가로 191)에 수국원을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구는 이 공원 산책로 주변 유휴 공간에 아홉 종류의 수국을 포함해 백합, 리아트리스, 가우라 등 다채로운 색깔을 지닌 초목 9천여 포기를 심었다.
구는 갈매연공원이 지역의 명소이자 주민 쉼터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하고 화려한 꽃을 자랑하는 수국을 매년 심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기 위해 남가좌2동 아파트 단지가 많은 곳에 있는 갈매연공원(증가로 191)에 수국원을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구는 이 공원 산책로 주변 유휴 공간에 아홉 종류의 수국을 포함해 백합, 리아트리스, 가우라 등 다채로운 색깔을 지닌 초목 9천여 포기를 심었다. 이곳 인근에는 연희중학교와 연가초등학교가 있어 등하교하는 많은 학생에게도 좀더 쾌적한 보행 환경을 선사한다. 구는 갈매연공원이 지역의 명소이자 주민 쉼터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하고 화려한 꽃을 자랑하는 수국을 매년 심을 계획이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