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윤하, '상큼한 손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렸다.
이날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한 가수 윤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렸다.
이날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한 가수 윤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이 MC를 맡은 이번 시상식은 올해 첫 공식 시상식이자, 글로벌 최대 규모의 K팝 시상식으로 개최 소식만으로도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그룹 엔시티(NCT) 태용,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트레저(T5), 엔하이픈, 이펙스, 에이티비오(ATBO),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레드벨벳 슬기와 프로미스나인, 있지(ITZY), 시크릿넘버, 스테이씨 등 걸그룹과 혼성 그룹 카드, 프로듀서 겸 가수 조PD가 만든 초코 1&2,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icorn), 가수 윤하와 지코, 이승윤, 폴킴, 김재환, 알렉사 등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