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란드’ 엄지윤, 닮은꼴 홀란 만남 성사..동료 필, 리코도 현실 ‘감탄’(‘문명특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란과 엄란드가 실제로 만났다.
10일 '문명특급 - MMTG'에는 '"정말 닮았네요" 맨시티 필, 리코도 인정한 홀란드 닮은꼴 엄지윤ㄷㄷ 서로 보면서 신기해하는 광경ㅋㅋ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재재는 "한국에 홀란의 또 다른 여자 형제가 있다"며 최근 홀란의 닮은꼴로 떠오른 코미디언 엄지윤의 사진을 보여줬다.
그리고 깜짝 등장한 '엄란드' 엄지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홀란과 엄란드가 실제로 만났다.
10일 ‘문명특급 - MMTG’에는 ‘“정말 닮았네요” 맨시티 필, 리코도 인정한 홀란드 닮은꼴 엄지윤ㄷㄷ 서로 보면서 신기해하는 광경ㅋㅋ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재재는 최근 내한했던 맨체스터 시티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화 중 엘링 홀란의 여동생 이야기가 나왔다. 재재는 “한국에 홀란의 또 다른 여자 형제가 있다”며 최근 홀란의 닮은꼴로 떠오른 코미디언 엄지윤의 사진을 보여줬다.
그리고 깜짝 등장한 ‘엄란드’ 엄지윤. 동료 선수 필 포든과 리코 루이스도 감탄했다.
엄지윤은 곧장 “내 형제”라고 말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홀란도 닮은 꼴 소감으로 “좋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표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지연, 내조의 여왕..♥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눈물’(‘JIYEON’)
- 윤혜진 “이지혜와 같은 과라는 냄새 맡았다”.. ♥엄태웅과 마지막 키스 기억 없어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마마무 솔라 “4명 중에 내가 제일 인기 많아.. 문별은 수입 1위=작사·작곡 많이 했다”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단독] 태풍여파 ‘잼버리 K팝 콘서트’ 오늘 리허설 취소
- ‘병역 비리’ 라비, 실형 면했다…나플라 징역 1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