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윤PD, “엑소 수호 캐스팅? 백설기같은 외모 때문”(힙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수호가 '백설기같은 외모로' 캐스팅 된 사연이 공개됐다.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힙하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석윤 PD는 수호를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극 중 여주인공 봉예분이 첫눈에 반해야 하는 '백설기' 같은 인물을 캐스팅해야 했다"며 "컴퓨터나 계산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유능한 배우여야 했다"고 설명했다.
극중 수호가 맡은 김선우는 뛰어난 외모를 가졌지만 어느 날 갑자기 무진에 내려와 편의점 알바를 시작하는 의문의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엑소 수호가 ‘백설기같은 외모로’ 캐스팅 된 사연이 공개됐다.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힙하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석윤 PD는 수호를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극 중 여주인공 봉예분이 첫눈에 반해야 하는 ‘백설기’ 같은 인물을 캐스팅해야 했다”며 “컴퓨터나 계산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유능한 배우여야 했다”고 설명했다.
극중 수호가 맡은 김선우는 뛰어난 외모를 가졌지만 어느 날 갑자기 무진에 내려와 편의점 알바를 시작하는 의문의 인물이다.
이에 수호는 “김석윤PD의 전작 ‘나의 해방일지’가 제 인생작이다. 이를 곱씹던 중 이 대본을 만났고 대본을 읽으며 김선우라는 역에 대해 의구심을 갖게 돼 이 역할을 맡게 됐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PD는 전작에서 호흡을 맞춘 한지민, 이민기에 대해 “새로운 배우를 만나는 것도 즐겁지만 알던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며 “한지민과는 짧게 한 것이 아쉬웠고 이민기는 허당매력을 선보이고 싶었다”고 전했다.
드라마 ‘힙하게’는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수의사와 서울 광역수사대 복귀를 위해 수의사의 능력이 필요한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극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단독] 태풍여파 ‘잼버리 K팝 콘서트’ 오늘 리허설 취소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음주운전’ 김새론, 뮤직비디오 출연…1년만 복귀 시동
- ‘결혼 8주년’ 진태현♥박시은, 최초 공개 “결혼보다 혼인신고 먼저 했다”
- 양희은 “♥남편과 만난 지 3주 만에 결혼..결혼은 비추천”(‘옥문아들’)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