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정규 시즌 1위 KT, T1 상대 1세트 압도적 경기력으로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시즌 1위 KT가 이통사 라이벌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경기 초반 KT는 상체 세 명이 상대 탑과 정글을 잡아내며 기세를 잡았고, T1 역시 미드에서 상대 정글을 잡아내며 추격 킬을 얻어냈다.
이어 정글에서 두 팀은 정글에서 다시 한 번 2대 1 교환을 벌이며 KT가 이득을 거둔 후 미드에서 추가로 킬을 얻어내며 확실하게 경기에서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경기 주도권을 잡은 KT는 드래곤은 물론 상대 라이너를 각개격파하며 승리를 위한 초석을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규 시즌 1위 KT가 이통사 라이벌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10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 1세트에서 kt 롤스터가 T1에 승리했다.
경기 초반 KT는 상체 세 명이 상대 탑과 정글을 잡아내며 기세를 잡았고, T1 역시 미드에서 상대 정글을 잡아내며 추격 킬을 얻어냈다. 이어 정글에서 두 팀은 정글에서 다시 한 번 2대 1 교환을 벌이며 KT가 이득을 거둔 후 미드에서 추가로 킬을 얻어내며 확실하게 경기에서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경기 주도권을 잡은 KT는 드래곤은 물론 상대 라이너를 각개격파하며 승리를 위한 초석을 다졌다. 반면 T1은 노림수가 실패하며 점점 힘을 잃어갔고, KT는 바론 사냥을 마친 후 퇴각까지 안전하게 마치며 굳히기에 나섰다. 이어 드래곤 영혼을 둔 교전에서도 KT가 또다시 승리하며 결국 첫 세트를 가져갔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