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시작…인기 상품 500종 대폭 할인

김성진 기자 2023. 8. 10.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테리어, 가구, 생활용품 분야 인기 상품 500종의 가격이 대폭 할인되는 한샘 '쌤페스타'가 시작됐다.

먼저 밀란100 퓨어화이트 부엌, 마이티 건식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과 아임빅 수납침대, 노뜨(Nott) 매트리스 등 가구 상품을 포함해 약 500종 상품 가격이 최대 82% 할인된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인테리어 공사, 가구 상품 8종을 선정해 가격을 할인한다.

당시 190종 상품 가격을 할인했는데 이번에 할인 범위를 넓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한샘.


인테리어, 가구, 생활용품 분야 인기 상품 500종의 가격이 대폭 할인되는 한샘 '쌤페스타'가 시작됐다.

제품 카테고리별로 인기 제품 15종을 뽑아 가격을 대폭 낮췄다. 행사는 오는 9월11일까지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판매 구분 없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밀란100 퓨어화이트 부엌, 마이티 건식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과 아임빅 수납침대, 노뜨(Nott) 매트리스 등 가구 상품을 포함해 약 500종 상품 가격이 최대 82% 할인된다. 한샘몰 앱을 내려받으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해 300만원 상당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쌤DRAW △9월9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한 99딜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면 쌤DRAW 행사를 한다. 추첨을 해 뽑히면 300만원 상당 인테리어 공사, 인기 가구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9월9일 창립기념일을 기념한 99딜 등 이벤트도 한다.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인테리어 공사, 가구 상품 8종을 선정해 가격을 할인한다.

그밖에 박은영 아나운서, 크리에이터 얼미부부, 재미하우스 등과 라이브 방송을 하거나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공개한다.

한샘은 지난 3월에도 애플리케이션 한샘몰 리뉴얼을 기념해 1차 쌤페스타를 했었다. 당시 190종 상품 가격을 할인했는데 이번에 할인 범위를 넓혔다.

한샘 관계자는 "쌤페스타를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로 키워 앞으로 집 꾸밈 부담을 더 줄일 계획"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진 기자 zk007@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