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음주운전' 김새론, 1년 3개월 만의 복귀? "안돼"vs"가혹" 뜨거운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새론이 복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대중의 시선이 다각도로 쏟아지고 있다.
김새론은 하이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음주운전 사고 이후 1년 3개월 만에 대중 앞에 본업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
또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인해 자숙하고 있는 중에도 생일을 기념해 음주파티를 벌이고 홀덤펍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들이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을 받은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새론이 복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대중의 시선이 다각도로 쏟아지고 있다.
프로듀서 이아이브라더스 측은 10일 김새론이 오는 18일 공개되는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와의 협업곡인 '비터스위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임을 알렸다. 김새론은 하이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음주운전 사고 이후 1년 3개월 만에 대중 앞에 본업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 음주운전으로 인해 물의를 빚은 이후 자숙을 위해 활동을 쉬고 있었으나, 최근 이미 촬영을 마쳤던 작품 넷플릭스 '사냥개들'이 공개됐고,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새롭게 촬영하며 본격적인 복귀를 앞둔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인도의 변압기를 들이받았고, 이 과정에서 변압기가 고장나며 인근 상점 57곳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기는 등의 피해를 입히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은 2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은 상태다. 법률대리인은 "소녀가장으로 가족들을 부양해온 피고인은 피해배상금을 지불한 이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사건으로 피고인뿐 아니라 가족들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그러나 김새론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듯한 사진이 공개됐지만. 브랜드 측은 김새론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지 않다고 했고, 이에 따라 거짓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이어졌다. 김새론은 4월 선고 공판에 출석하며 "생활고를 제가 호소한 건 아니고,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고 위약금이 센 것도 사실이다"라고 단호히 밝혔다.
김새론의 솔직한 대응에 대중들의 다양한 시선이 이어졌던 것도 사실. 일각에서는 "음주운전을 여러 차례 했던 연예인들도 잘만 활동하고 있는 상황에, 김새론에게 유독 괘씸죄가 있는 이유를 모르겠다"는 등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고, 한편에서는 "음주운전은 잠재적 살인"이라는 강경한 입장이 계속되고 있다. 또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인해 자숙하고 있는 중에도 생일을 기념해 음주파티를 벌이고 홀덤펍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들이 대중들의 싸늘한 시선을 받은 바. 1년 3개월의 자숙을 마치고 복귀 초읽기 중인 김새론이 대중에게 환영을 받을 수 있을지는 두고 볼 일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추신수♥하원미 살던 美 '1200평 대저택' 산불에 전소…"추억이 사라졌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강남에 건물있어요"…장근석, 결정사 등록 "내세울건 재력 뿐"('나는장근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