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편집숍 '레이블씨' 팝업 오픈

김효혜 기자(doubleh@mk.co.kr) 2023. 8. 10. 17: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까지 비이커 스토어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22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클린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레이블씨는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대표 브랜드인 메종루이마리, 뱀포드, 제이한나를 배치했다. 식물 역사를 담은 미국 향수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의 퍼퓸 오일, 오드 퍼퓸, 캔들을 비롯해 지속가능성 철학을 추구하는 영국 클린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핸드&보디워시, 핸드로션, 필로 미스트, 디퓨저,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유명한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의 네일 폴리시를 판매한다.

레이블씨는 22일까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이블씨 손거울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제이한나 네일케어 상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김효혜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