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스타일 제안” 밍크뮤,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2023 가을·겨울 뉴 컬렉션인 '어느 가을 밤의 꿈'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색상과 네오 클래식 라인을 접목시켜 밍크뮤만의 귀여운 프렌치 스타일을 제안한다.
회사 측은 "매 시즌 독보적인 컬러감과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밍크뮤가 이번 컬렉션에서는 가을만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소프트한 색감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표현했다"며 "밍크뮤가 준비한 가을 컬렉션과 함께 사랑스러운 프렌치 스타일링을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색상과 네오 클래식 라인을 접목시켜 밍크뮤만의 귀여운 프렌치 스타일을 제안한다. 차분하고 세련된 색상과 꽃무늬 패턴을 활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세련된 라벤더 색상의 꽃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레이스 카라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흰색 카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부드러운 코튼 기모 소재로 제작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꽃무늬 자수가 새겨진 라벤더 색상의 니트 베스트인 ‘플라워 손덧수 베스트’는 원피스와 매치해 포인트를 주거나 티셔츠 위에 걸쳐 입기에 좋다. ‘부클코코바디수트 세트’는 이미 쌍둥이, 자매, 형제 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가을 감성을 더한 크리미한 파랑, 분홍색으로 출시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유정, 과감한 드레스 자태…남다른 ‘꼬북좌’ [DA★]
- 이찬원, 경미한 사고 “회복에 집중…활동 잠정 중단” [공식입장]
- 성시경, 연내 결혼하나 “용한 점집에서 20년 전에…” (옥문아)
- 열애 숨기려고 여장까지, 한 남자 아이돌의 노력 ‘눈길’ [DA:재팬]
- 팜유 목포 세미나 이후…이장우, 10kg 감량 깜짝 변신 (나혼산)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