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킬링보이스’ 출격…‘All of my life’ 열창

장정윤 기자 2023. 8. 10.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딩고’ 캡처



가수 박원이 ‘킬링 보이스’에 출격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원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만 나온다는 ‘킬링 보이스’에 감히 나와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몇 번 연습을 해봤는데 20분 동안 손을 어디에다 둬야 할지 모르겠다. 혹시라도 주머니에 손이 들어가도 버르장머리 없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원은 2017년 발매한 메가 히트곡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를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포문을 열었다.

유튜브 채널 ‘딩고’ 캡처



이어 ‘다운(DOWN)’ ‘나’ ‘이럴 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널 생각해’ ‘이방인’ ‘짐’ ‘자격’ ‘노력’까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특히 박원은 마지막 곡인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에서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