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두리안’ 한다감, 말투→올드머니룩 재벌가 며느리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씨 두리안' 한다감의 재벌가 며느리룩이 이목을 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이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몰입을 높이는 충격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가운데 재벌가 둘째 며느리 이은성 역을 맡은 한다감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극 중 한다감이 분한 이은성은 전 장관의 딸이자 재벌가 둘째 며느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씨 두리안' 한다감의 재벌가 며느리룩이 이목을 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이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몰입을 높이는 충격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가운데 재벌가 둘째 며느리 이은성 역을 맡은 한다감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극 중 한다감이 분한 이은성은 전 장관의 딸이자 재벌가 둘째 며느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교양과 우아함이 묻어 나오는 외적인 면은 물론, 예민하고 집요한 성격을 지닌 인물의 내면까지 폭넓은 열연을 펼치며 호평받고 있다. 특히 행복, 슬픔, 질투, 분노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복잡한 감정선을 탁월한 연기로 승화시키며 안방극장의 공감대를 이끌고 있다.
여기에 적재적소 어우러지는 한다감의 패션 센스가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다감은 주로 블랙, 화이트 칼라의 클래식한 드레스에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절제된 무드를, 화사한 칼라의 드레스로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느낌까지 강조했다. 더불어 우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핏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다채롭게 활용하며 상류층 며느리룩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한다감은 이은성 캐릭터에 완벽하게 흡수하기 위해 철저한 연기 분석뿐만 아니라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사소한 몸짓과 말투를 비롯해 외적인 스타일링까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연구하며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한다감은 일명 '올드머니룩'으로 불리는 상류층이 지닌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해 내고 있다. 매회 호연을 펼치며 캐릭터의 성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한다감이 종영까지 남은 2회에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아씨 두리안'은 오는 주말 오후 9시 10분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사진=TV CHOSUN '아씨 두리안'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얼굴 검게 탄 김동성 공사장 인부된 근황, 아내 “가슴 찡하고 마음 아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