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과 함께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돕는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강서구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집중호우 피해 구호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집중호우로 갑작스런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과 함께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돕는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강서구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집중호우 피해 구호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은 지난 7월 전국에 걸친 장맛비로 충청남도, 경상북도 등에 큰 피해가 발생해 많은 이재민이 곤란을 겪고 있어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억원을 전달하고 중기사랑나눔재단이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국으로 전달한다. 충북(청주, 괴산), 충남(논산, 부여, 공주), 경북(예천, 봉화, 문경, 영주), 전남(목포, 무안, 함평) 등의 지역별 요청품목을 조사해 실제 필요물품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집중호우로 갑작스런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앤쇼핑,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 홈앤쇼핑, ‘2023 소상공인 점프업컨퍼런스’ 후원
- 홈앤쇼핑, 전문무역상사 선정
- 한 달 전 촬영 사진으로 소비자 오인케한 홈앤쇼핑 '의견진술'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