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센텀시티, 힙합 50주년 기념 ‘힙합플레이야’ 축제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센텀시티점에서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상무는 "힙합 50주년을 기념해 전시, 공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힙합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간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힙합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센텀시티점에서 ‘힙합플레이야’ 축제를 연다.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과 국내 최대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공연과 토크쇼, 힙합 앨범 전시, 힙합 협업 상품 팝업매장 운영 등으로 이뤄졌다.
신세계와 힙합플레이야는 세계 음악계의 주요 장르 중 하나로 자리 잡은 힙합의 탄생을 축하하고 MZ(밀레니얼+Z세대)들이 열광하는 힙합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오는 11일에서 13일까지 열리는 릴레이 공연에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1’ 우승자 이영지와 해당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저스디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넉살·던밀스, 더콰이엇, 양동근의 무대가 이어진다.
세계 최대 DJ 챔피언십 ‘레드불 쓰리스타일(Red Bull Thre3style)’ 한국 우승자인 DJ 이메스 등의 라이브 공연과 세계비보이대회 우승팀인 리버스 크루의 공연, 가수 박재범 등이 게스트로 나오는 유튜브 라이브 토크쇼 등도 준비된다.
신세계와 스윙스, 버벌진트 등 인기 힙합 아티스트 50명이 함께 만드는 음원도 발매된다. 오는 11일 공개되는 해당 음원의 수익금은 전액 독립 유공자 주거 개선 사업에 쓰인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상무는 “힙합 50주년을 기념해 전시, 공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힙합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간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