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플러스'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은 절삭력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시리즈9 프로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라운은 오는 14일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의 핵심 요소인 6개의 커팅 요소 중 골드 티타늄 코팅의 프로 블레이드는 피부에 0.05mm까지 밀착해 최상의 절삭력을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난 서지컬 스틸 소재의 프로 트리머는 더 넓고 정밀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은 절삭력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시리즈9 프로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라운은 오는 14일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의 핵심 요소인 6개의 커팅 요소 중 골드 티타늄 코팅의 프로 블레이드는 피부에 0.05mm까지 밀착해 최상의 절삭력을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난 서지컬 스틸 소재의 프로 트리머는 더 넓고 정밀해졌다. 일자형 스위블 헤드는 턱선, 목선과 같이 헤드가 닿기 힘든 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한다. 색상은 블랙, 그라파이트, 크롬, 실버, 골드 총 5가지다.
6가지 기능이 포함된 6 in 1 스마트케어 센터는 클릭 한 번으로 면도기를 매일 새것처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세척 △충전 △스마트 세척 프로그램 △면도날 수명 보호 △성능 최적화 △건조 기능이 포함돼있다.
3 in 1 면도기 전용 파워케이스는 최대 6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인 프로케어 헤드는 분당 1만 번 진동하는 스킨 인퓨전 기술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차 대세는 OLED…韓 디스플레이 새 먹거리 급부상
- 340조 퇴직연금, AI가 관리한다
- 쿠팡, 7.7兆 최대 매출 달성…4분기 연속 흑자
- [ESG 관광벤처]퍼즐랩, 우리 마을을 특급호텔로 바꾼다
- 숙박·여행 플랫폼, 태풍에도 예약 취소 어렵다...정책 상이해
- KB금융, 미래컨택센터 구축...디지털 혁신 허브로 우뚝
- 테이블 오더 전용 태블릿 제조사 포유디지탈 “태블릿 공급·문의 크게 늘어”
- 민주당 혁신위, 대의원 투표권 폐지 권고…'올드보이'엔 용퇴 촉구
- 현대차그룹, 잼버리 대원 위한 3색 프로그램 호응 얻어
- 이차전지 특화단지 4곳 중 3곳에 에코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