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마이키즈·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린핑거 마이키즈는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전용 스킨케어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키즈 스킨케어는 아이 스스로 고르고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그런 만큼, 친근한 산리오 캐릭터들과 스킨케어와의 만남은 건강한 보습 및 목욕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유한킴벌리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린핑거 마이키즈는 활동량이 많아지는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전용 스킨케어다. 편백수, 야자씨버터, 연꽃추출물, 모링가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맘큐에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캐릭터 제품 인기 투표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키즈 스킨케어는 아이 스스로 고르고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그런 만큼, 친근한 산리오 캐릭터들과 스킨케어와의 만남은 건강한 보습 및 목욕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이례적 느린 속도…비바람 시간 길어진다
- "남의 집 문 앞서 칼날 갈더니" CCTV에 찍힌 20대 이웃에 '경악'
- “약속 지킨다”…아이브, 일정 조정 `잼버리 K팝 공연` 출연 결정
- 창원서 정차 중 버스서 ‘펑’…빗물에 맨홀 뚜껑 솟구쳤다
- “눈 튀어나오고 절뚝”...경찰관 눈썰미 뇌출혈 직전 어르신 살렸다
- 태풍 '카눈'에 400년 된 천연기념물 구미 '반송' 쓰러졌다
- '보호자', 액션 장인 정우성의 30년 내공·신인 감독의 패기[봤어영]
- “박카스 달라” 편의점주 옷 벗긴 그놈…‘강간 미수’ 판단한 법원, 왜
- “판사에 반말했다가 10日 구치소행...욕창 생겨” 소송 결과는
- 김은경 혁신위원장 사퇴...민주당 혁신위 활동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