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대 통합한 전남대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 전남대학교는 대학 입학전형을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는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둔덕동 여수캠퍼스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수산해양 계열 중심의 여수캠퍼스 소개와 '전남대 2024년 입학요강 설명', 그리고 김상모 전남도교육청 진로·진학상담센터장의 '2024~2026년 대입전형의 이해' 특강에 이어 입학사정관과 학생 간의 1 대 1 면담도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국립 전남대학교는 대학 입학전형을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는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둔덕동 여수캠퍼스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개최된 설명회에는 여수를 비롯한 전남 동부권(순천·광양·고흥·보성·구례) 지역 고등학생과 학부모, 교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전남대 측은 지난 2006년 당시 여수대학과 통합해 광주와 여수캠퍼스로 분류하고 있다.
설명회에서는 수산해양 계열 중심의 여수캠퍼스 소개와 ‘전남대 2024년 입학요강 설명’, 그리고 김상모 전남도교육청 진로·진학상담센터장의 ‘2024~2026년 대입전형의 이해’ 특강에 이어 입학사정관과 학생 간의 1 대 1 면담도 진행됐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 투병 고백…“이틀 전 완치·부정적 마음이 암 세포보다 더 위험”
- 반려견과 현충원 산책?…최민수·강주은 "우리 부부 실수"사과
- [영상] “욕 나올 줄 알았는데 눈물이”…종로 숙박업 운영 여배우 고충 토로
- 탁현민 “우리 문재인 정부 ‘집권 7년차’…태풍 대비 잘 해놨어야하는데”
- 장근석, 결정사 등록 "강남에 건물 있어요"
- ‘제니 목 마사지’ 잘못 받았다간 골절·전신 마비까지…카이로프랙틱 뭐길래
- 김다예 "박수홍 부모님, 장남 감옥 가지 않는게 우선"
- “플러그만 몇개 뽑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8000원 용돈 벌이 [지구, 뭐래?]
- 성시경 "아직 여자 친구 없지만…올해 결혼운 있어"
- "주호민 고발하시죠"…"안돼요. 애가 더 힘들어져요" 만류한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