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코미디 보여주겠다? 감정에 집중해 노력"

문지연 2023. 8. 10. 14: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이남규 극본, 김석윤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석윤 감독,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JTBC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지민이 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이남규 극본, 김석윤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석윤 감독,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참석했다.

한지민은 "예분이의 성격이 정이 많고 오지라퍼다. 첫만남부터 달갑지 않게 시작하지만, 수사에 도움을 주려는 마음은 성격에서 비롯되는 것이란 생각이 든다. 장열(이민기)과 예분이가 부딪히지만 그 안에서 이끌려가는 것이 예분이의 매력이라 생각한다. 디테일함을 살리려 노력했고, 코미디는 대놓고 코미디를 연기한다는 느낌보다는 예분이가 상황 안에서 굉장히 진지하다. 감정에 집중해 연기하려 노력했다. 내가 코미디를 보여주겠다는 느낌보다는 그런 쪽으로 염두를 둔 것 같다"고 말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칠 예정이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킬 것이란 설명.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일으킬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