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별바다 부산’ 야간관광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한국관광공사·부산관광공사와 별바다부산의 밤을 빛낼 야간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APEC 나루공원에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리버사이드 디제잉 파티'를 개최하고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를 시범 운영한다.
'리버사이드 디제잉 파티'는 오는 12일 오후부터 공원 내 해운대리버크루즈 주변이 국내 유명 DJ들이 출연하는 야외클럽으로 변신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디제잉 파티·미드나잇 디너 크루즈 등
오는 12일 APEC 나루공원에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리버사이드 디제잉 파티’를 개최하고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를 시범 운영한다.
‘리버사이드 디제잉 파티’는 오는 12일 오후부터 공원 내 해운대리버크루즈 주변이 국내 유명 DJ들이 출연하는 야외클럽으로 변신하는 행사다.
메인스테이지(Main Stage)와 서브스테이지(Sub Stage)로 나눠 운영된다.
메인스테이지에는 클럽 디제이(DJ) 서린, 디제이 디아(DJ DIA), 디제이 루시(DJ LUCY)가 출연해 힙합·이디엠(EDM) 장르의 스탠딩 형식으로 공연하며, 서브 스테이지에서는 디제이 로브(DJ ROBE), 디제이 티이씨9(DJ TEC9), 디제이 김프로(DJ kimpro)가 출연해 팝·펑크·알앤비(R&B) 장르를 중심으로 공연한다.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당일 무알콜 음료와 간단한 안주류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미드나잇 디너 크루즈’는 오는 12일 오후 7시와 9시, 10시 해운대 리버크루즈에서 총 3회 운영된다. 강과 바다를 모두 볼 수 있는 도심형 유람선을 타고, 수영강의 야경을 고급도시락, 무알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유람선은 수영강(APEC나루공원)을 시작으로 영화의전당, 과정교, 민락교, 마린시티, 광안대교를 거쳐 수영강으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운행한다.
다대포 해변공원에서 ‘나이트 뮤직 캠크닉’을 개최해 ‘서부산의 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까지 총 4회(8.12, 8.19, 9.9, 10.8)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 7월 폭우로 한차례 공연이 연기돼 오는 12일과 19일 다대포 해변공원에서 총 2회 개최되며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9시 30분에 순순희, 버닝소다, 노블레스(클래식), 제이티(JT)패밀리 이진수·김창아 등이 출연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사전신청자에게는 당일 맥주와 안주, 접이식 돗자리를 제공한다.
지난달에 이어 8월에도 영화와 토크, 영화 속 음식, 그리고 요트 탑승과 함께하는 ‘나이트 푸드테라스’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해운대 리버크루즈 루프탑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부산푸드필름페스타와 공동 기획·운영됐다.
오는 26일에 영화 ‘헤어질 결심’을 관람한 뒤 노중훈 여행작가와 각바 박성화 바텐더와 함께 ‘그들을 스쳐 간 술 이야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계 위스키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대만 카발란을 맛볼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영화 ‘그린북’을 관람한 뒤 류희성 기자, 박지현 영화평론가와 함께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영화 속 재즈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양일 모두 해운대 리버크루즈 요트 야경투어로 마무리된다.
‘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나이트뮤직 캠크닉’과 ‘나이트 푸드테라스’는 오는 10월에도 계속되며 비짓부산 홈페이지·SNS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유정, 과감한 드레스 자태…남다른 ‘꼬북좌’ [DA★]
- 이찬원, 경미한 사고 “회복에 집중…활동 잠정 중단” [공식입장]
- 성시경, 연내 결혼하나 “용한 점집에서 20년 전에…” (옥문아)
- 열애 숨기려고 여장까지, 한 남자 아이돌의 노력 ‘눈길’ [DA:재팬]
- 팜유 목포 세미나 이후…이장우, 10kg 감량 깜짝 변신 (나혼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