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사전 베타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205500)가 '킹덤: 왕가의 피'의 사전 베타테스트(CBT) 일정을 10일 공개했다.
액션스퀘어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5일간 진행한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게임을 공개하며 CBT를 통해 유저의 생각을 들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은 제작진이지만 완성해 나가는 것은 유저와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액션스퀘어(205500)가 ‘킹덤: 왕가의 피’의 사전 베타테스트(CBT) 일정을 10일 공개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액션스퀘어의 우수한 아트 개발력을 통해 게임 내 캐릭터 움직임에 한국 전통 무술의 고증을 적용했다.
브랜드 페이지에선 CBT 예고 영상도 선보였다. 예고 영상에서는 신규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보스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 후 피드백을 제공한 CBT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게임을 공개하며 CBT를 통해 유저의 생각을 들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은 제작진이지만 완성해 나가는 것은 유저와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이례적 느린 속도…비바람 시간 길어진다
- "남의 집 문 앞서 칼날 갈더니" CCTV에 찍힌 20대 이웃에 '경악'
- “약속 지킨다”…아이브, 일정 조정 `잼버리 K팝 공연` 출연 결정
- 창원서 정차 중 버스서 ‘펑’…빗물에 맨홀 뚜껑 솟구쳤다
- “눈 튀어나오고 절뚝”...경찰관 눈썰미 뇌출혈 직전 어르신 살렸다
- 태풍 '카눈'에 400년 된 천연기념물 구미 '반송' 쓰러졌다
- '보호자', 액션 장인 정우성의 30년 내공·신인 감독의 패기[봤어영]
- “박카스 달라” 편의점주 옷 벗긴 그놈…‘강간 미수’ 판단한 법원, 왜
- “판사에 반말했다가 10日 구치소행...욕창 생겨” 소송 결과는
- 김은경 혁신위원장 사퇴...민주당 혁신위 활동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