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아내 수면제로 살해한 의사 남편에 “X라이”(풀어파일러3)
‘풀어파일러3’ 서장훈이 직업적 특성을 악용한 범인들에 “X라이네”라며 분노했다.
10일(목) AXN·Tvasia Plus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 7회에서는 아름다운 유럽의 운하를 핏빛 공포로 물들인 충격적인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추리를 이끌어간다.
범인은 바로 자신의 연인들을 잔인하게 살해한 존 스위니. 그러나 여러 수상한 정황에도 존 스위니가 전혀 의심을 받지 않았던 이유를 묻자 ‘풀어파일러’ 4인은 범인의 소지품을 통해 직업적 특성을 추론하며 또 한 번 프로파일링 실력을 발휘한다.
서장훈을 비롯해 이진호, 김민아는 “범인의 직업이 목수일 것”이라고 암시하는 반면 한석준은 “식육처리 기능사”라고 확신하며 소신 추리를 펼친다.
이날 권일용 교수는 “의사 남편이 자신이 직접 처방한 수면제를 아내한테 먹인 뒤 약물을 주입해 살해했다”며 직업적 특성을 악용한 유사 국내 사건을 소개하기도. 이에 서장훈은 “X라이네”라며 분노를 표할 예정이다.
또한 서장훈은 다른 출연진들에 어릴 적 장래 희망을 묻자 한석준은 “대통령이었다”며 “지금은 그 꿈을 버렸다. 제가 버린 건지 그쪽에서 버린 건지 모르겠다”고 덧붙이자 서장훈은 “어이없다”고 말하며 적막한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적으로 6천만 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하며 가장 영향력 있는 라틴 아티스트로 꼽히는 라틴 팝계의 디바 ‘셀레나 킨타니야의 죽음’에 얽힌 끔찍한 사건도 파헤친다.
전문적인 지식과 실제 사건 사례를 통해 다양한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고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부여하는 ‘풀어파일러3’ 7회는 10일(오늘) 오후 8시 AXN·TVasia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