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인연’ 오늘(10일) 결방, 태풍 ‘카눈’ 뉴스특보 여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늘의 인연'이 오늘(10일) 결방된다.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측은 8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방 소식을 알렸다.
MBC 측은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은 태풍 '카눈' 한반도 상륙 뉴스특보로 결방 된다.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며 양해를 구했다.
한편 '하늘의 인연'은 임신한 여자를 버리고 욕망을 좇아간 천륜의 원수인 아빠에 대해 딸이 복수하고 성공하는 분투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하늘의 인연'이 오늘(10일) 결방된다.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측은 8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방 소식을 알렸다.
MBC 측은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은 태풍 '카눈' 한반도 상륙 뉴스특보로 결방 된다.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며 양해를 구했다.
한편 '하늘의 인연'은 임신한 여자를 버리고 욕망을 좇아간 천륜의 원수인 아빠에 대해 딸이 복수하고 성공하는 분투기이다. 9일에는 태풍에 따른 '뉴스특보 방송으로 기존 방송 시간인 오후 7시 5분보다 10분 빠른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됐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고은아 ‘시궁창’ 코 완벽하게 달라졌네, 성형 재수술 후 리즈 미모
- 얼굴 검게 탄 김동성 공사장 인부된 근황, 아내 “가슴 찡하고 마음 아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김신영 “꿈에서 뱀이 번호 뱉어, 복권 샀더니‥”(정오의희망곡)
- 현아ㆍ전소미, 얼마나 친하길래? 진한 입술 뽀뽀 쪽
- “이 아이들은 커서 k팝 레전드가…”블랙핑크 7주년 모태 미모 인증+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