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라오스 소수민족 영재학교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은 10일 사단법인 해이피플에 라오스 소수 민족을 위한 영재학교인 포네사반 중고등학교에 컴퓨터 교실 구축 및 교사 양성을 위한 기부금 7500만원을 전달했다.
라오스 동덕 지역에 있는 이 학교는 미래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소수민족 영재학교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라오스 현지법인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후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캐피탈은 10일 사단법인 해이피플에 라오스 소수 민족을 위한 영재학교인 포네사반 중고등학교에 컴퓨터 교실 구축 및 교사 양성을 위한 기부금 7500만원을 전달했다. 라오스 동덕 지역에 있는 이 학교는 미래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소수민족 영재학교다. 이번 기부금은 컴퓨터 약 30대와 시청각 장비 등을 구입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KB캐피탈은 2016년 현지법인 KB코라오리싱을 설립하며 라오스에 진출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라오스 현지법인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후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주식 버려야 삽니다"…'백기사' 회사 주주들 '분통'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바이든, 제대로 허 찔렸다"…시진핑의 무서운 '반격 카드'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식비 1만2000원 내라고…" 잼버리 지원 나간 공무원들 '황당'
- "이차전지 다음 주자는 우리"…하반기 유망한 종목은? [분석+]
- "매일 전쟁이다"…여의도 직장인 점심시간은 11시부터라고? [돈앤톡]
- "큰형에게 동생들은 착취 대상"…박수홍 동생 입 열었다
- "가진 건 재력 뿐"…'건물주' 장근석, 1200만원 결혼정보회사 가입
- [속보]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피해자분들께 죄송"
- 윤도현 "3년 투병 마쳤다"…암세포 완치 판정 [건강!톡]
- "갑자기 굉음이…" 버스 바닥 뚫고 솟구친 '맨홀 뚜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