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콘서트 열리는 11일…상암경기장 주변 교통 통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경찰청이 11일 오후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콘서트'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일대의 교통을 통제한다고 10일 밝혔다.
교통 통제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콘서트 종료 때까지다.
콘서트는 오후 11시께 끝날 예정이다.
경기장교차로에서 농수산교차로, 난지IC 및 상암교차로의 경우 교통량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교통을 통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찰청이 11일 오후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콘서트'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일대의 교통을 통제한다고 10일 밝혔다.
교통 통제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콘서트 종료 때까지다. 콘서트는 오후 11시께 끝날 예정이다. 구룡교차로에서 월드컵경기장교차로 양방향 차량 통행이 제한된다.
경기장교차로에서 농수산교차로, 난지IC 및 상암교차로의 경우 교통량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교통을 통제한다. 강변북로를 진출입하는 차량은 월드컵지하차도로 통행시킬 예정이다.
경찰은 교통혼잡으로 인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장 주변에 교통경찰 300여명을 배치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부득이 차량을 이용할 경우 교통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우회해달라"고 당부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주식 버려야 삽니다"…'백기사' 회사 주주들 '분통'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바이든, 제대로 허 찔렸다"…시진핑의 무서운 '반격 카드'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식비 1만2000원 내라고…" 잼버리 지원 나간 공무원들 '황당'
- "이차전지 다음 주자는 우리"…하반기 유망한 종목은? [분석+]
- "매일 전쟁이다"…여의도 직장인 점심시간은 11시부터라고? [돈앤톡]
- "큰형에게 동생들은 착취 대상"…박수홍 동생 입 열었다
- "가진 건 재력 뿐"…'건물주' 장근석, 1200만원 결혼정보회사 가입
- [속보]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피해자분들께 죄송"
- 윤도현 "3년 투병 마쳤다"…암세포 완치 판정 [건강!톡]
- "갑자기 굉음이…" 버스 바닥 뚫고 솟구친 '맨홀 뚜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