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故이건희 애장품 등장…단원 김홍도 그림 속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원 김홍도의 그림 속으로 들어간 '선녀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선녀들' 측은 조선의 천재 화가 단원 김홍도의 그림 속으로 들어간 3MC 전현무-유병재-하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선녀들'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후속으로 8월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연출 정윤정, 남유정, 권락희/작가 김수지/이하 ‘선녀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컬렉션들을 찾아다니며 역사, 문화, 예술을 알아보고 배워보는 인문학 여행 리얼리티다. 대한민국 지식 예능의 부흥기를 이끈 ‘선녀들’은 약 2년 만에 새 시즌으로 귀환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선녀들’ 측은 조선의 천재 화가 단원 김홍도의 그림 속으로 들어간 3MC 전현무-유병재-하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추성부도’ ‘운상신선도’ ‘무동’ ‘씨름’ ‘그림 감상’ ‘행상’ ‘어가한면도’ 등 김홍도의 그림을 재치 넘치게 오마주해 이야기로 풀어냈다.
김홍도의 그림 속 주인공이 된 전현무-유병재-하니의 모습은 절묘한 싱크로율로 웃음을 자아낸다. 조선시대 양반이 된 전현무, 행상이 된 유병재는 천연덕스러운 표정,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다. 춤을 추는 무동으로 변신한 하니는 “이번 시즌엔 이 몸 하니가 등판했다네!”라고 흥겨운 출사표를 던진다.
특히 티저 영상에 소개된 김홍도의 그림 중에는 ‘이건희 컬렉션’ 중 故이건희 회장이 아꼈던 애장품 ‘추성부도’가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명작 속 숨은 이야기를 풀어낼 ‘선녀들’의 컬렉션 투어를 기대하게 만든다. ‘선녀들’은 그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던 작품들, 풍성한 지식의 향연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선녀들’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후속으로 8월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사록2’ 주진모·‘마에스트라’ 황건…한 무대에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끝? MV 출연으로 활동 재개
- 잼버리 콘서트 아티스트 리허설 취소?...문체부 “원래 오늘(10일) 아냐”
- 코드 쿤스트 “SNS는 인생 낭비...스마트폰 중독 심각” (‘나혼산’)
- ‘나화나’ 덱스 “하늘같은 선배님들, 다 받아줘”
- ‘신병2’ 김지석vs김민호, 계급 전쟁 발발?
- 비와이, CTM과 레이블 매니지먼트 서비스 계약 체결
- 황민현, ‘스터디그룹’ 출연 확정...화려한 액션 연기 예고
- ‘다시갈지도’ 별, 남편vs아들 선택 기로…갈등 최고조
- ‘아씨 두리안’ 신우철 감독, 하이그라운드와 손잡고 차기작 3편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