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파리 생제르맹’ 홈경기 공식 티켓 판매…이강인 경기 직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이 파리 생제르맹(PSG)의 올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
클룩은 이강인 선수 입단에 맞춰 파리 생제르맹(PSG) 2023-2024 시즌 전체 홈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오는 12일 오후 8시(현지시간)에 펼쳐지는 로리앙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OGC니스, RC랑스는 물론 최대 라이벌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와의 경기까지 PSG 홈구장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를 클룩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이 파리 생제르맹(PSG)의 올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 글로벌 OTA 중 최초다.
파리 생제르맹은 프랑스 프로축구 최고의 명문 구단이다. 특히 최근 구단 최초로 대한민국 이강인 선수를 영입해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클룩은 이강인 선수 입단에 맞춰 파리 생제르맹(PSG) 2023-2024 시즌 전체 홈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오는 12일 오후 8시(현지시간)에 펼쳐지는 로리앙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OGC니스, RC랑스는 물론 최대 라이벌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와의 경기까지 PSG 홈구장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를 클룩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특히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랑스’는 프랑스 파리에 있어 경기 관람이 용이하다.
클룩의 유럽 축구 상품은 각종 사기와 입장 거부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클룩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한국 여행객들이 다양한 해외 스포츠 경기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최다 보유 중인 유럽 축구 공식 상품을 확장하고 새로운 상품 출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단독] 태풍여파 ‘잼버리 K팝 콘서트’ 오늘 리허설 취소
- “하루 수입 3억”..심현섭 근황 “母 빚 15억 갚고 간병 12년”(‘근황올림픽’)
- 이찬원, 사고로 활동 중단…“휴식 취하며 회복 집중”[전문]
- 윤도현, 3년간 암 투병 고백…“순간 앞이 깜깜해졌다”
- 한효주, 성형 의혹 해명.. 송은이 “눈 뜨면 하루만 한효주로 살고파” (비보티비) [종합]
- 산드라 블록 ‘인생의 사랑’ 랜들, 3년간 루게릭병 사투 끝 사망[할리웃톡]
- 새 커플 탄생? 신성, 소개팅 정석 폭풍 매너에 ♥박소영 여러 번 심쿵 (신랑수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