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 톱스타·연습생 오가는 극과 극 열연(소용없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우가 매력 넘치는 샤온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에서 본투비 연예인 샤온으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거침없이 선보이는 이시우의 열연이 과몰입을 유발해 화제다.
배우 이시우는 화려한 톱스타의 샤온과 그 이면에 있는 인간 사지온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시우가 매력 넘치는 샤온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에서 본투비 연예인 샤온으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거침없이 선보이는 이시우의 열연이 과몰입을 유발해 화제다.
배우 이시우는 화려한 톱스타의 샤온과 그 이면에 있는 인간 사지온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먼저, 샤온으로 분한 이시우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어느 무대에 오르던 시선을 사로잡는 톱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여기에 광고 요정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 다정하고 훈훈한 팬 서비스를 하는 샤온을 입체적으로 연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금의 샤온과는 전혀 다른 연습생 사지온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실력은 출중하지만, 촌스러운 외모로 자신감을 잃은 샤온은 화기애애한 연습 분위기 속으로 쉽게 끼지 못했다. 데뷔하지 못할 거라 확신하며 절망에 빠진 샤온이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는 순간 나타난 도하(황민현 분)는 애정 어린 잔소리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자신의 노래를 제대로 불러줄 수 있는 사람은 샤온 뿐이라며 무한 신뢰를 드러낸 것. 이후, 샤온은 뼈를 깎는 노력으로 데뷔에 성공했고, 대체 불가한 톱 가수로 성장했다. 이처럼 샤온이 ‘도하 바라기’가 될 수밖에 없는 서사가 드러난 가운데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렇듯 이시우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연기로 ‘샤온’ 그 자체로 녹아들었다. 만인의 사랑을 받는 톱스타 샤온과 도하의 사랑을 갈구하는 인간 사지온의 극과 극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서사의 깊이를 더하고 있는 것. 꾸준한 성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이시우가 완성해 나갈 ‘샤온’의 성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