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덱스 “하늘같은 선배님들, 다 받아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출연진들의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신규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신규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화’라는 보편적 주제로 특색 있는 토크쇼를 만들어 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안겼다.
이런 가운데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나화나’를 통해 한데 모인 네 MC의 호흡은 어땠을까. 첫 녹화를 마친 지금, 프로그램을 촬영하며 느낀 서로의 호흡을 네 명의 MC에게 직접 물었다.
예능계 대선배이자 ‘나화나’ 맏형 이경규는 그간 셀 수 없이 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거쳐왔다. 그런 그에게 MC 호흡이 어땠는지 묻자, 간단명료하면서도 확신에 찬 목소리로 “호흡이 아주 좋아”라고 답했다.
이경규의 답변에 대한 부가적 설명은 박명수의 입을 통해 들을 수 있었다. 박명수는 “대세인 권율, 덱스 씨가 역시 나와 경규 형 앞에서도 겁먹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어 “동생들이 살아야 우리 프로그램이 사는데 잘 뽑은 것 같다. 잘생겼는데 방송도 잘하니”라며 특출난 동생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권율은 “이경규 선배님은 유년 시절부터 존경하고 팬이었던 분이다. 함께하게 돼서 너무나 큰 영광이었다”라며 이경규를 향한 진심 어린 팬심을 전했다. 또 “박명수 선배님도 그렇고 덱스 씨도 요즘 가장 핫한 분들이다 보니까 그들이 하는 대로 잘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덱스는 “아무래도 하늘 같은 형님들과 같이하는 것인 만큼 약간은 어색했다”라고 MZ세대다운 솔직함을 뽐냈다. 곧이어 “하지만 제가 그 어떤 말을 해도 다 받아주시는 형님들이 있기에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병2’ 김지석vs김민호, 계급 전쟁 발발?
- 비와이, CTM과 레이블 매니지먼트 서비스 계약 체결
- 황민현, ‘스터디그룹’ 출연 확정...화려한 액션 연기 예고
- ‘다시갈지도’ 별, 남편vs아들 선택 기로…갈등 최고조
- ‘아씨 두리안’ 신우철 감독, 하이그라운드와 손잡고 차기작 3편 만든다
- 서혜진 사단, MBN ‘현역가왕’ 론칭
-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 돌잔치 포착...돌잡이 결과는?
- 달큼한 유해진 김희선의 로맨스 ‘달짝지근해’[MK무비]
- ‘나는 솔로’ 16기 광수 “이혼 2번·모발이식 수술” 고백
- ‘네고왕’ 홍현희, 한우 네고 성공? 제이쓴·똥별이도 끌어들인 흥정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