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RPG '월드 플리퍼'에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3인이 추가됐다.
스토리 이벤트 나아가라, 어둠의 몽상가들이여도 진행된다.
2주년 기념 보상도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3인이 추가됐다. 5성 별의 선도자 마리나는 일곱 바다와 수많은 별을 건넌 여해적으로, 전방의 적에게 레이저포를 사격해 폭풍을 일으키고 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성 음양련의 신입생 쿠에트는 마법사로서 재능을 가진 수인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고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나이프를 날려 명중한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성 저주받은 정보 상인 시온이 추가됐다.
스토리 이벤트 나아가라, 어둠의 몽상가들이여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스토리를 완료하고 이벤트 한정 장비 5성 WBR-01와 한정 캐릭터 4성 망가진 여신 스텔라를 받을 수 있다.
2주년 기념 보상도 마련됐다. 오는 9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가 주어지며 9월 1일까지 매일 10회 무료 연차가 제공된다. 더불어 29일까지 매일 성도석 50개가 제공되며 제공된 한정 퀘스트를 모두 완료 시에는 최대 3000 성도석도 얻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