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에 도시락·웰컴키트를”… 현대건설, 생활밀착형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생활 밀착형'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신규 입주 단지에 '힐스 웰컴밀(Welcome Meal)'과 '힐스 웰컴키트(Welcome Kit)' '힐스 툴스(Tools)' 등 '힐스 서비스 3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힐스 툴스도 단지생활지원센터에 비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생활 밀착형’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신규 입주 단지에 ‘힐스 웰컴밀(Welcome Meal)’과 ‘힐스 웰컴키트(Welcome Kit)’ ‘힐스 툴스(Tools)’ 등 ‘힐스 서비스 3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힐스 웰컴밀(4인 기준)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입주 당일 식사를 해결해준다. 입주 지정 기간에 이사하면 예약을 통해 개별적으로 도시락을 받을 수 있다. 현대건설은 최적의 상태로 음식을 전달하기 위해 힐스테이트 보온(보랭)백까지 특수 제작했다. 다음 달 입주 예정인 안산시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제작한 힐스 웰컴키트는 항균·살균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편백수 오일과 발 매트, 분리수거 바구니 등이 포함된 입주 선물 패키지다. 사전점검 기간 중 현장을 방문하는 입주민에게 전달한다. 대전 유성구 ‘갑천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입주하는 모든 단지에 차례대로 적용할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힐스 툴스도 단지생활지원센터에 비치한다. 힐스 툴스는 전동 드릴 등 활용도 높은 가정용 공구 13종으로 구성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입주민의 첫 만남이 더욱 기분 좋게 시작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입주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주거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tarant@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오는데 “전쟁 준비” 지시한 김정은…군 수뇌부 교체
- 독서실서 하의 벗고 음란행위한 20대…놀란 여성 이용객이 신고
- 박수홍 동생 “큰형과 원수 돼…동생들 착취 대상으로 여겨”
- 유혜영 “나한일과 세번 결혼… 합가는 NO”
- ‘이준석·조민 11월 결혼·임신’ 영상에 격분한 조국…“쓰레기 같은 짓거리”
- 가수 윤도현, 뒤늦은 암 투병 고백… 병원복 사진 공개
- [속보]태풍 카눈, 내륙 상륙… 자정쯤 서울 진입 예상
- 유승민 “홍준표도 배신자”…洪 “당하기만 했지 배신한 적 없다”
-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독사, 주민 공격 ‘황당’”..매가 날아와 낚아채가, ‘더 황당’
- “왜 우리가 X 치우나” “강제 무급노동”…‘잼버리’ 관련 공공기관 인력 차출에 불만 쏟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