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떨어져" 손절 선언 하더니…박나래 따라 전원 하차 결정 (토밥좋아')

태유나 2023. 8. 10. 1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히밥이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을 공개한다.

오는 12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가슴 벅찼던 첫 만남에 이어 오랜만에 모인 토밥즈 멤버들이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뉴 토밥즈를 태운 토밥카가 처음으로 도착한 먹방 정류장은 바로 엘레강스한 맛의 대향연이 펼쳐지는 고품격 프랑스 요리 전문점.

우아한 분위기에 푹 빠진 박나래를 따라 토밥즈 멤버 전원이 하차를 결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토밥좋아' /사진제공=티캐스트



먹방 유튜버 히밥이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을 공개한다.

오는 12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가슴 벅찼던 첫 만남에 이어 오랜만에 모인 토밥즈 멤버들이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지난주 첫 녹화에서 위대한 먹방러 히포 현주엽과 히밥의 위력에 잔뜩 겁을 먹은 김숙과 박나래는 두 번째 녹화를 앞두고 미리 위 용량을 늘려왔다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인다. 박나래는 앞서 첫 녹화에서 1일 5개 먹방 정류장을 격파한 뒤 멤버들을 당분간 안 보고 싶다며 손절 선언을 하기도 했다. 김숙도 "정 떨어진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뉴 토밥즈를 태운 토밥카가 처음으로 도착한 먹방 정류장은 바로 엘레강스한 맛의 대향연이 펼쳐지는 고품격 프랑스 요리 전문점. 우아한 분위기에 푹 빠진 박나래를 따라 토밥즈 멤버 전원이 하차를 결정한다.

'토밥좋아' /사진제공=티캐스트


테이블에 둘러앉은 토밥즈 멤버들은 지난 한 주의 안부를 물으며 식사를 주문한다. 김숙은 히밥에게 지난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이 먹은 음식이 무엇인지 질문한다.

히밥은 "라면을 가장 많이 먹었던 것 같다. 한 40봉 정도?"라고 답한다. 이를 들은 김숙은 "이 정도면 너를 위한 라면 공장 하나 정도는 끼고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 영자 언니는 게를 납품받는 배를 끼고 있다"라고 말하고, 이어 박나래를 "나는 아는 오빠들이 많다. 소고기 하는 오빠, 민어 오빠, 갈치 오빠, 막걸리 오빠 다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현주엽 역시 "히밥이는 라면 한 끼 최고 기록이 24봉이다. 일주일에 40봉 먹는다 치면 1년 동안 거의 2천 개를 먹는 셈"이라며 월드 클래스 히밥의 위대한 양에 다시 한번 감탄한다.

인천 연수구에서 펼쳐지는 뉴 토밥즈의 유쾌한 먹방 투어는 오는 1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