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의 BTS 뷔, 스튜디오 아닌 스페인 동굴에서 노래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희진 총괄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솔로곡 '러브 미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뷔는 1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새달 발표하는 솔로 앨범 '레이오버'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했다.
뷔는 11일 오후 1시 또 다른 신곡 '레이니 데이스'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러브 미 어게인'과 '레이니 데이스' 음원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희진 총괄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솔로곡 ‘러브 미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뷔는 1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새달 발표하는 솔로 앨범 ‘레이오버’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했다. 뷔의 감미로우면서도 몽환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알앤비(R&B) 곡이다. 전반부는 우리말로, 후반부는 영어로 노래한다.
뮤직비디오는 금발의 뷔가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모습에 집중한다. 스페인 마요르카의 한 동굴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동굴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낮게 울려 퍼지는 뷔의 음색이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뷔는 11일 오후 1시 또 다른 신곡 ‘레이니 데이스’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러브 미 어게인’과 ‘레이니 데이스’ 음원도 공개한다.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는 9월8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서정민 기자 westmin@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카눈’ 시속 20㎞ 느림보 수직관통…낮 12시 대구, 밤 9시 서울
- ‘BTS 동원’ 비판에 성일종 “전 정부도 온갖 곳 데리고 다녀”
- 이재명 17일 검찰 출석…“백현동 의혹 조사 당당히 응할 것”
- [속보] 검찰, 조국 딸 조민 ‘입시비리’ 혐의 기소
- 말벌떼도 드론 공격엔 속수무책…119 대원이 개발했다
- 윤도현 “암 투병 2년 끝 완치…여러분도 부정적인 것 이겨내길”
- 태풍 ‘카눈’ 북상에 부산 바싹 긴장…폭우 최대 300㎜ 폭우
- ‘윤 대통령 색칠놀이’ 제보한 시민 출입 막는 용산어린이정원
- 34살 암 환자, 자신이 받을 조의금 기부…“소아암 아이에게”
- 매미도 못 참는 자기 울음소리…‘청각 스위치’로 귀를 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