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아동 희망 나눔 캠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충남 논산시 연산면 피크닉 테마파크에서 '소외계층 아동과 함께 하는 희망 나눔 캠프'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올바른 교통 문화 조성과 인식 개선을 위한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스쿨존 내 어린이 사고 예방과 쾌적한 도심 환경 조성,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위한 초등학교 및 사회복지시설에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프 참석자들은 워터슬라이드, 버블폼 이벤트,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비롯해 레크리에이션과 마술쇼,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승연 자혜원 원장은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무더위에 자칫 무료해하거나 힘들어할 수 있는데 이 같은 시간을 마련해줘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더 많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소외계층 아동들의 올바른 교통 문화 조성과 인식 개선을 위한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스쿨존 내 어린이 사고 예방과 쾌적한 도심 환경 조성,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위한 초등학교 및 사회복지시설에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카눈’, 오전 9시 20분 거제 부근 상륙
- 태풍 오는데 ‘난 괜찮아’…대피명령에도 낚시·서핑·수영 즐겨
- 박수홍 막냇동생 입 열었다…“큰형에게 동생들은 착취 대상”
- 블랙핑크 춤 배우고 한강서 댄스…“잼버리 취지인 ‘행복하기’ 달성”
- 국대 출신 여자 유도선수, 파도 휩쓸린 70대 구해…“망설임 없었다”
- 성남 길거리서 흉기에 목 찔린 여성 사망…“칼부림 사실 아냐”
- 마스크 벗은 서현역 난동범 최원종 “피해자 분들께 정말 죄송”…檢송치
- [속보]檢, ‘입시 비리’ 조민 기소…허위작성공문서행사 혐의
- 中, 한국 단체관광 재개…‘한한령’ 이후 6년 5개월만
- “잼버리 학생들 이쪽으로”…삼성 이재용 팔 걷어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