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정미애·홍자, ‘미스트롯’ 진선미 뭉쳤다..합동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러온 '미스트롯1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 3인방이 추석을 앞두고 합동 콘서트를 열어 추석 선물 같은 감동을 선사한다.
2019년 방영한 '미스트롯1'에서 나란히 진선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꽃'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러온 ‘미스트롯1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 3인방이 추석을 앞두고 합동 콘서트를 열어 추석 선물 같은 감동을 선사한다.
2019년 방영한 ‘미스트롯1’에서 나란히 진선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꽃’을 개최한다.
세 사람은 본 공연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가슴 절절한 감성 트롯 무대부터, 어디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특별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특히 ‘믿고 듣는 가수’인 세 사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미’에 대중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콘서트 ‘꽃’은 현재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TV조선에서 추석특집으로 방영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주관하는 음악 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신상화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중심에 있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세 가수와 트롯팬들이 함께 호흡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모님 세대는 물론, 젊은 세대들도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