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형 화면에 컨트롤러·스피커 내장…LG ‘매그니트 올인원’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한 올인원 타입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 올인원'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136형 초대형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어하는 컨트롤러, 스피커를 '올인원' 형태로 내장한 첫 마이크로 LED 제품으로, 다양한 공간에 따른 맞춤형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확대하게 됐다는 평가다.
LG 매그니트 올인원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비즈니스 미팅 수요에 최적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한 올인원 타입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 올인원’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136형 초대형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어하는 컨트롤러, 스피커를 ‘올인원’ 형태로 내장한 첫 마이크로 LED 제품으로, 다양한 공간에 따른 맞춤형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확대하게 됐다는 평가다.
LG 매그니트 올인원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비즈니스 미팅 수요에 최적화했다. 자발광(自發光) 디스플레이만의 압도적 화질을 갖췄고, 회의실 등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컨트롤러와 스피커가 내장돼 설치와 사용이 수월하다. 전원, HDMI 포트 등 입력 단자가 화면부 아래에 배치돼 외부 기기 연결이 수월하다. 연결된 선들은 화면 밑 테두리 안쪽에 감출 수 있어 주변 공간도 깔끔하다. 프레젠테이션 타이머 기능과 사이니지의 화면 보호 모드에서 회의 주제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도 유용하다.
제품의 설치 환경과 고객의 안전도 고려했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의 전자파 적합성 규제 기준에 따라 상업 공간전자파 적합 인증(EMC Class A)을 받았고, 영국 표준협회(BSI)에서 규정한 난연성 평가 테스트(BS476 Part7)에서 테스트 시간 동안 발화점으로부터 165㎜이상 번지지 않는 ‘클래스 1’ 등급을 획득했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 투병 고백…“이틀 전 완치·부정적 마음이 암 세포보다 더 위험”
- “동생들은 착취·이용의 대상”…증인 나선 박수홍 막냇동생
- 장근석, 결정사 등록 "강남에 건물 있어요"
- “플러그만 몇개 뽑았는데” 가만히 앉아서 8000원 용돈 벌이 [지구, 뭐래?]
- 김다예 "박수홍 부모님, 장남 감옥 가지 않는게 우선"
- "주호민 고발하시죠"…"안돼요. 애가 더 힘들어져요" 만류한 교사
- [영상] “욕 나올 줄 알았는데 눈물이”…종로 숙박업 운영 여배우 고충 토로
- 심현섭, 최근 근황..."남양주서 돈까스집 운영...개그맨 전성기 하루 3억 벌기도"
- ‘제니 목 마시지’ 잘못 받았다간 골절·전신 마비까지…카이로프랙틱 뭐길래
- 이혜원, 美 유학 딸 위해 뉴욕아파트 발품..."딸, 대견하고 안쓰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