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인' 안은진, OST '직접'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안은진이 연기뿐 아니라 목소리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린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배우 안은진은 MBC 주말드라마 '연인'의 OST에 참여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을 만큼 탄탄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알려진 안은진이 극의 매력을 살려 OST '다만 마음으로만'을 부르는 만큼 '연인'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지리란 기대감이 흘러나오고 있다.
매 작품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을 보여준 안은진이 '연인'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 안은진이 연기뿐 아니라 목소리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린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배우 안은진은 MBC 주말드라마 '연인'의 OST에 참여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을 만큼 탄탄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알려진 안은진이 극의 매력을 살려 OST '다만 마음으로만'을 부르는 만큼 '연인'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지리란 기대감이 흘러나오고 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안은진은 여자 주인공 유길채 역을 맡아, 이장현 역의 남궁민과 전쟁도 막지 못한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4일 첫 방송에서 안은진은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고장 능군리에서도 앙큼하고 새침 도도한 매력으로 인근 고을의 사내들까지 마음을 흔드는 유길채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능청스럽고 귀여운 말투에 사랑 앞에 솔직한 매력까지 더해지면서 호평이 쏟아졌다.
특히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시작으로 지난해 영화 '올빼미', 올해 JTBC '나쁜엄마'까지 연타석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을 보여준 안은진이 '연인'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연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주식 버려야 삽니다"…'백기사' 회사 주주들 '분통'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대 마지막 불태우겠다"…일본 고교생 절반 '과감한 선택'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이차전지 다음 주자는 우리"…하반기 유망한 종목은? [분석+]
- 정우성 "'보호자', 레퍼런스 없이 만든 영화" (인터뷰)
- 트레저, 日 꽉 잡았다…오리콘 정상→빌보드 재팬 2관왕
- "큰형에게 동생들은 착취 대상"…박수홍 동생 입 열었다
- [속보]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피해자분들께 죄송"
- "가진 건 재력 뿐"…'건물주' 장근석, 1200만원 결혼정보회사 가입
- 윤도현 "3년 투병 마쳤다"…암세포 완치 판정 [건강!톡]
- "푸바오 매일 볼 수 있다"…뜨는 직업 '사육사' 실상은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