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명절에 인기 높은 정육과 과일 선물세트를 친환경 저탄소 제품 중심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명절에 인기 높은 정육과 과일 선물세트를 친환경 저탄소 제품 중심으로 선보인다. 생산 단계부터 저탄소 축산기술을 적용한 무항생제 한우를 인기 부위만 선별한 선물세트로 내놓았다. 이산화탄소 감축 효과(한우 1㎏ 소비 기준 이산화탄소 1.3㎏ 감축)는 물론 종이 트레이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절감했다. 지속가능 가치로 품격을 높인 ‘저탄소인증 무항생제 한우 특선세트’와 올가만의 기준으로 특별하게 손질한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도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는 국내 1% 미만으로 극소량만 재배되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 유명 산지의 신고배로 구성한 ‘올가 마이스터 아리수 사과세트’가 대표 제품이다. 재배하기 까다롭지만 맛과 당도가 뛰어나 인기가 높은 품종만을 선별해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생산부터 고객 배송까지 기간을 대폭 단축해 당일 수확·어획한 ‘극신선’ 명절 선물 세트 라인업도 각 200세트 한정 출시한다. ‘갓 수확한 샤인머스캣 세트’는 당일 수확한 샤인머스캣을 농장에서 당일 배송한다. 신안 하의도에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새우를 당일 아침에 배송하는 ‘갓 어획한 무항생제 새우 세트’, 당일 아침에 갓 볶아내어 더욱 신선한 ‘갓 로스팅한 견과세트’, 국산 발아 참깨를 엄선하여 당일 아침에 착유한 ‘갓 착유한 참기름 세트’도 내놨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국내 5% 미만 생산되는 1+등급의 꿀을 담은 ‘1+등급 자연 꽃꿀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해 단 한 번만 착유해 본연의 진한 맛이 돋보이는 참기름·들기름과 신안 청정바다에서 전통 토판 방식으로 만든 소금을 더한 ‘참기름 선물세트 4호’도 마련했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본부장은 “특별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시즌을 맞이하여 올가만의 지속가능한 가치에 희소성까지 더해 특별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올가만의 특별한 큐레이션으로 구성된 희소성 높인 품격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호 태풍 '란' 때문에"...카눈, 한반도에 15시간가량 머문다
- “바닥에 요가 매트만” 韓 대원들, 난민촌 수준…다른 나라는 “호텔인 줄”
- ‘우울증 갤러리’서 여중생 만나 성관계…후기 9개 남겼다
- 롤스로이스男, 성형외과 나와 비틀비틀…5분 후 20대 女 치었다
- "망설임없이 뛰어들어"...파도 휩쓸린 70대 구한 여자 유도 국대
- 태풍 카눈, 상륙 1시간 앞둬…우리동네 최근접 시간은
- "막냇동생 증언, 박수홍 모두에게 버림 받지 않았다 위안"
- 윤도현, 3년간 암 투병 고백… "이틀 전 완치"
- [2보]성남 초교 인근 사망 60대 여성, 극단적 선택 추정
- 씨 마르는 이공계 대학원생···"이대로면 2050년엔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