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여행의 설렘 전하는 팬암 23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주우재의 팬암 2023 가을/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10일 에스제이그룹은 패션 브랜드 ‘팬암(PAN AM)’ 2023A/W 시즌 화보 ‘본 투 저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공항에서 여행, 여정이라는 특별한 삶의 순간에 동행하는 도심형 저니 웨어로 연출했다. 여행의 설렘이 시작하는 장소이자 팬암의 헤리티지를 잘 보여줄 수 있다는 취지다.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하며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핸즈프리, 폴딩 시스템 등 편의성을 담은 커머셜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MA-1 항공 재킷은 과거 팬암의 유니폼에 부착했던 패치를 재현했다. 파일럿 표창을 자수로 표현하는 등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팬암만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팬암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이달부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플라이트 재킷을 선공개하며 한정수량으로 특별 3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플라이트 재킷 구매 고객에게는 펜던트와 레디백 두 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펜던트와 레디백이 증정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시 20% 쿠폰 혜택과 기존 고객에게는 팬암 1주년 기념 20% 쿠폰을 오는 25일부터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팝업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팬암코리아는 하반기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 오픈하고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은 준비 중에 있어 오는 10월 온에어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