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은 서정학 대표이사가 국내 어촌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챌린지는 관광 성수기를 맞아 국민들의 어촌휴가를 장려하고, 우리 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챌린지는 관광 성수기를 맞아 국민들의 어촌휴가를 장려하고, 우리 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달 26일 국회에서 국민의힘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전담TF 위원장인 성일종 국회의원과 해양수산부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여름휴가는 어촌․바다로’, ‘여름 보양식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닷가로 알찬 여름 휴가를 장려하고 어촌의 소상공인들에게 작게나마 희망의 원동력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 대표이사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 채창호 대성문 대표이사를 각각 추천했다.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호 태풍 '란' 때문에"...카눈, 한반도에 15시간가량 머문다
- “바닥에 요가 매트만” 韓 대원들, 난민촌 수준…다른 나라는 “호텔인 줄”
- ‘우울증 갤러리’서 여중생 만나 성관계…후기 9개 남겼다
- 롤스로이스男, 성형외과 나와 비틀비틀…5분 후 20대 女 치었다
- "망설임없이 뛰어들어"...파도 휩쓸린 70대 구한 여자 유도 국대
- 태풍 카눈, 상륙 1시간 앞둬…우리동네 최근접 시간은
- "막냇동생 증언, 박수홍 모두에게 버림 받지 않았다 위안"
- 윤도현, 3년간 암 투병 고백… "이틀 전 완치"
- [2보]성남 초교 인근 사망 60대 여성, 극단적 선택 추정
- 씨 마르는 이공계 대학원생···"이대로면 2050년엔 반토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