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호선 더블 역세권…SK에코플랜트, ‘청계 SK뷰’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 성동구 용답동 121번지 일대에 조성하는 '청계 SK뷰(VIEW)'의 견본주택을 오는 11일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10일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청계 SK뷰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96가구로 조성된다.
청계 SK뷰는 지하철 2호선 신답역과 5호선 답십리역이 각각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는 서울 성동구 용답동 121번지 일대에 조성하는 ‘청계 SK뷰(VIEW)’의 견본주택을 오는 11일 열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입주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3764만 원으로 책정됐다.
10일 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청계 SK뷰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96가구로 조성된다. 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108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27가구 △59㎡B 48가구 △59㎡C 32가구 △84㎡ 1가구 등이다.
청계 SK뷰는 지하철 2호선 신답역과 5호선 답십리역이 각각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다. 광화문,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청계천 수변공원이 단지 앞에 있고, 일부 가구에서는 청계천 조망도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포함된 청량리역 상권과 복합쇼핑몰, 영화관 등이 입점한 왕십리역 상권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답초, 마장중, 한양대부속고 등 학군도 우수하다"고 말했다.
유상 옵션으로 개인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더 큐레이티드 룸’(The Curated Room)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방송실, 영화·음악감상실, 악기연주실, 노래녹음실 등 원하는 용도에 맞게 생활소음 저감이 가능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SK에코플랜트는 설명했다.
다양한 테마의 놀이기구로 구성된 어린이 놀이터와 옥상형 휴게공원인 ‘하늘공원’이 조성되고, 단지 내 어린이집·어린이도서관·청소년도서관·시니어클럽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청계 SK뷰는 우수한 입지를 기반으로 뛰어난 교통·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지역 개발을 통한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되는 단지"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오는데 “전쟁 준비” 지시한 김정은…군 수뇌부 교체
- 독서실서 하의 벗고 음란행위한 20대…놀란 여성 이용객이 신고
- 박수홍 동생 “큰형과 원수 돼…동생들 착취 대상으로 여겨”
- ‘이준석·조민 11월 결혼·임신’ 영상에 격분한 조국…“쓰레기 같은 짓거리”
- 가수 윤도현, 뒤늦은 암 투병 고백… 병원복 사진 공개
- 유혜영 “나한일과 세번 결혼… 합가는 NO”
- [속보]태풍 카눈, 내륙 상륙… 자정쯤 서울 진입 예상
- 유승민 “홍준표도 배신자”…洪 “당하기만 했지 배신한 적 없다”
-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독사, 주민 공격 ‘황당’”..매가 날아와 낚아채가, ‘더 황당’
- “왜 우리가 X 치우나” “강제 무급노동”…‘잼버리’ 관련 공공기관 인력 차출에 불만 쏟아